내 뒤에 테리우스 몇부작 인물관계도 테리우스 뜻 소지섭 남규리


내 뒤에 테리우스


몇부작 인물관계도 테리우스 뜻 소지섭 남규리


자취를 감춘 전설의 요원과 운명처럼 
첩보 상황에 스스로 뛰어든 
집여자첩보 콜라보

내뒤에테리우스


     MBC 수목드라마 오후 10시



내 뒤에 테리우스 

내뒤에테리우스소지섭

소지섭| 역


3년 전, 망명 중 북한 핵물리학자 

정보원이자 자신의 애인(남규리)을 잃었다.

난 내부첩자로 의심을 받게 되고, 

그녀를 잃게 만든 제 3의 세력이 

있다는 걸 알게 된다.

자신의 조직이었던 NIS 위에 군림하는 

제3세력의 정체를 쫓기 위해 

스스로 사라지는 길을 선택한다.

행복이라는 감정을 잊은체 늘 긴장을 

늦추지 않는 피곤한 하루를 보내던

 와중 어느날, 나의 무미건조한 삶에 

절대 얽히고 싶지 않았던 

에너지 과잉 앞집여자, 쌍둥이들이 

함께 하게 된다.

무슨일이 있어도, 이들을 지킬 것이다.




내뒤에테리우스정인선

정인선|고애린

    

육아에 올인중인 경력단절 아줌마.

그러던 어느날, 남편이 심장마비로 

세상을 떠나버린다.

당장 홀로 가정을 책임지기 

위해 돈을 벌어야 하는데 

그 사이 홀로 남겨질 아이들이 

걱정되는 찰나,

말썽꾸러기인 내 아이들을 돌봐줄테니 

걱정말고 일하라는 천사같은 

남자가 내 앞에 나타난다.





내뒤에테리우스손호준

손호준진용태 역


내 본명은 ‘정인수’.

전직 사기꾼에다 양심도 

죄의식도 없는 소시오패스. 

이런 날 잡아다 법적으로 사망시킨 후

나에게 새 이름을 주고, 

얼굴을 바꿔주고, 회사를 만들어 

주더니 그들의 불법적인 일들을 

시키기 시작했다.

이 일은 나의 적성에 

너무 잘 맞지만,

언제든 그들에 의해 내가 

죽을 수 있다는 걸 안다.

어차피 나는 죽은 사람이니까.

그래서 난 

타인에게 관심을 갖고 싶지 않다.

한번의 선심이었다.

역시나, 고애린. 

그 여자를 들이는게 아니었다.






힐링스토리

내뒤에테리우스임세미

임세미유지연


NIS(국정원) 요원


동료이자 첫사랑이었던 

코드네임 테리우스, 김본(소지섭)

을 3년만에 찾았다.

근데 그의 옆에 여자가 있다.

세상에, 전설의 요원이었던 

그가 그 여자의 베이비시터란다.




 내뒤에테리우스킹캐슬아줌마정보국(kis)


 킹캐슬아줌마정보국(kis)


(왼쪽부터)

강기영 / 김여진 / 정시아 


이 분들 조연임에도 불구하고 

씬스틸러들이지 않나요?

정보국 분들 나올떄 

너무너무 재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뒤에 테리우스 쌍둥이들




내뒤에 테리우스 줄거리

내뒤에테리우스줄거리


묵묵히 살아가고 있는 김본(소지섭)

그런그의 옆집에는


내뒤에테리우스줄거리


시끄러운 가족이 산다.


내뒤에테리우스줄거리


이 쌍둥이 엄마 고애린은

하루아침에 남편을 잃는다.


내뒤에테리우스줄거리


홀로 가정을 지켜야하는 고애린(정인선)

행운처럼

진용태(손호준)의 비서자리를

얻게 된다.

내뒤에테리우스줄거리


평상시와 같이 제3세력을 쫓던 김본,

옆집여자의 남편(양동근)죽음 배후세력에 

제3세력이 관련됐다는 사실을 알게된다.


내뒤에테리우스줄거리


그는 옆집 쌍둥이들을 그들로부터 

지켜주기로 결심한다.


내뒤에테리우스줄거리


그렇게 베이비시터가 된다.

무뚝뚝함과 에너지과잉 사이

그들의 케미!



앞으로 그들의 행보는 어떻게 될 것인가?



내뒤에 테리우스 인물관계도



내뒤에 테리우스는 몇부작?


32회 or 28~30회






테리우스


: 외로워도 슬퍼도♪ 나는 안울어♪ 캔디에 나오는


내뒤에테리우스 테리우스뜻


 



내 뒤에 테리우스 재방송 편성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