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충재 나이 여자친구 여연희? 전시회 오영주 소속사sm 동생 대학 기안84 박나래

김충재 나이 여자친구 여연희? 전시회 오영주 소속사sm 동생 대학 기안84 박나래


김충재


 나이 몸무게 키 여자친구 여연희?

 전시회 오영주 소속사sm 

동생 대학 과거사진 기안84 나래 이상형 매니저 

김충재

김충재

김충재 나이: 33

김충재 키: 179.6(180)cm

김충재 몸무게: 62kg

김충재 고향: 수원

김충재 대학교(학력): 

추계예술대 서양화학사 후

홍익대 국제디자인전문대

제품디자인 석사위


김충재 소속사 SM?

김충재 소속사 SM

sm엔터테인먼트와 esteem

(모델엔터테인먼트로 장윤주도 여기소속)

과의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설립된 예술디자인 관련 기획사.

그래서 

개인 매니저도 따로 있나봅니다.


▲ 김충재 직업소개 from. speeker


하트시그널 시즌2로 현재까지 엄청난 사랑을 받고있는

오영주씨도 일반인이었지만 SM소속사여서

이번 SM할로윈파티 때 둘다 참석해서 화제였죠.


김충재 매니저

▲ 김충재 매니저

매니저도 외모가
충재 못지 않아 화제가 됐었죠.
ㅁㅁ

나혼자산다 김충재

나혼자산다 김충재

일단 충재씨의 첫등장은 이씬이었죠.

저도 얼굴보고 깜짝놀랐네요.

일반인 중 저렇게 생긴사람 흔치 않잖아요.

저영상이 공개된 이후에 

엄청난 관심을 받게 된 충재씨.

나혼자산다 김충재

이후엔 기안84의 우기명제작하기

를 도와주는 미대오빠로 

재출연하죠.

여기서 더욱더 인기를 끕니다.

나혼자산다 김충재

사실상 충재씨는 박나래떄문에

유명해진것도 있는데요.

박나래씨가 나혼자산다에서 

김충재가 나올때 엄청나게 좋아했기 떄문이죠.

그래서 나래바에도 초대받아서 

기안84와 함께 방문하게 된게

3번쨰 출연이었고

유명세의 정점을 찍었죠.

나혼자산다 김충재

기안84와 건강검진을

함께 받으러 왔는데,

미대오빠답게 요즘 색에 대한

연구를 하는지

수면마취 도중에

'각진'하얀색이라고 웅얼댄 장면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혼자산다 김충재

너무 귀엽고 기특하고

잘생기고 혼자 다하는거있죠

충재오빠

나혼자산다 김충재

수면마취를 너무 빨리깬 충재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만 왜케 멀쩡해..?"


김충재 기안84 박나래

김충재 기안84 박나래

김충재는 기안84로 인해

연예계활동을 시작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기안84의 훈남후배로 

나혼자산다에 출연하게 된게 

그 계기 였죠.

김충재 기안84 박나래

김충재가 나혼자산다에 출연하게된 이유는
기안84의 조언떄문이라고 밝혔는데요.

' 아티스트로서 많은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놓지지 마.'
라는 조언 이었다고 합니다.

기안 세삼 멋있어욬ㅋㅋㅋㅋ

김충재 기안84 박나래

나혼자 산다  기안84 개업식편에

개업식에 충재씨도 초대됐는데

이시언이 " 충재 너 사실 나래한테 

맘 요만큼도 없었짘ㅋㅋㅋ?"

이렇게 물어봤는데

김충재 기안84 박나래

충재가 " 아니 아예 없진 않았고요."

라는거에요ㅠㅠㅠㅠ 헐 개설렘 이랬는데

"미술적 교양도 많으시고 그래서 근데

딱, 1차떄까지만...."ㅋㅋㅋㅋㅋㅋ

이래서 나래하면 술인가봅니다...


김충재 여연희 관계

김충재 여연희

이분이 여연희씨인데요.

아무리 찾아봐도 접점은 없어보여요.

연관검색어에 뜬 이유가 뭘까요?

아마 김충재가 예전에 모델일을

했던 과거가 있어서

그떄 아는 사이였을지도

모른다는 추측이 가장큽니다.


김충재 과거사진

김충재 과거사진

김충재는 과거 얼짱시절에 대해

정작 자신은 자신이 얼짱으로

 유명한지 몰랐다고 합니다

.김충재 과거사진

20대 초반에 여자친구가 찍은 사진인데

그저 올리고 싶어서 싸이월드에 

올린 것 뿐인데 그 때문에

얼짱으로 유명해졌다고 합니다.

김충재에게 동생이 있었다죠?


바로 김경재 군인데요.

싱어송라이터라고 하네요.

김충재 동생

김충재 동생

김충재 동생

ㅠㅠㅠ 스윗한 충재씨

김충재 이상형

김충재 이상형

김충재


김충재 이상형은

머리짧은 숏컷

이라고 하네요.

충재화실에서 그렇게 말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