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벅스] 메이벅스 돈버는 블로그 한국형 스팀잇

한국형 스팀잇,

메이벅스 블로그에 글만 올리고 댓글만 달아도

돈을 주는 콘텐츠 보상 플랫폼!


블로그에 글만 쓰고 댓글만 달아도 돈버는 메이벅스를 아시나요?


올해 3월 본격적으로 가동된 메이벅스는 현재 블로그 운영자들에게 8,342,000원을 지급했네요.



한국형 스팀잇, 돈버는 블로그 메이벅스 
메이벅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메이벅스는 국내 최초 콘텐츠 보상형 플랫폼으로 스팀잇보다는 훨씬 효율적이고 사용하기 쉬워서 많은 블로거들이 유입되고 있습니다. 시작한지 단 3개월만에 수천명의 콘텐츠 생산자들이 50만개가 넘는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메이벅스 포인트 토큰 지급 방식입니다. 토큰은 Bug 단위이며, 토큰 포인트는 암호화폐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메이벅스토큰 지급 안내>


1. 메이벅스에 포스트 쓰기 : 포스트당 100 Bugs (하루 5포스트 한도)

2. 포스트에 댓글 쓰기 (60글자 이상) : 10 Bugs 

3. 내 포스트에 달린 댓글 1개당 : 10 Bugs 

4. 내 포스트 추천수 1개당 : 10 Bugs

5. 고 퀄리티 포스트 보너스: 200 Bugs~1000 Bugs

메이벅스토큰(Bugs)은 자동 계산되며 실시간으로 '마이채널' 화면 하단에 표시됩니다.


메이벅스토큰(Bugs)과 코인(암호화폐) 교환 안내

1. 가장 빠른 교환 시기 : 매달 Q&A 게시판에 공지 

2. 교환 코인 : 모스트코인 (MOSTCOIN) 및 기타 코인

3.교환 비율 : 추후 공지 

4. 코인 지급 방식 : 앱지갑 혹은 거래소 지갑으로 전송 

5. 코인 상장 거래소 : 코인코즈 거래소, 비트젯 거래소 등 

6. 이번달에 토큰을 코인으로 교환하지 않으면 다음달로 이월됩니다. 


저는 지난 5월 21일날 메이벅스에 가입하여 현재 6주 3일 되었는데, 현재까지 저의 포인트는 53,676입니다. 이 수익은 모스트코인이나 스타그램코인등의 암호화폐로 교환할 수 있는데요, 거래소에서 매매되는 가격에 따라 현금화 할 수 있는 금액이 달라지죠. 만약 모스트코인이 10원이면 536,760원이 되는 것입니다. 하루 1~3시간 투자로 이 정도 수익이면 괜찮은 거죠. 이 포인트는 메이벅스에서 주는 bug라고 하는 단위로, 글을 쓸때마다 지급합니다. 물론 댓글에도 포인트를 지급하며 우수한 글에는 관리자 포인트가 추가로 더해지고, 만약 글을 추천을 받으면 그때도 보너스로 더 받을 수 있습니다. 


메이벅스 수익 포인트


포스트에 대한  13300포인트는 글을 133개 올렸다는 것입니다. 한 포스트당 100bug를 주니까요, 사실 글 쓰는 것은 그렇게 어렵지는 않았습니다. 생활관련 주제나 자신이 알고 있는 것들이나 알게된 것들을 여러장의 사진과 글에 정보성을 가미하면 슈퍼포스트에 올라가 관리자 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전문적인 글은 더 대접을 받을 수도 있구요. 추천 포인트가 1900이라는 말은 190회 추천을 받은 거죠. 그리고 댓글 하나당 10포인트이므로 댓글들이 많이 달린것을 볼수가 있습니다. 물로 제가 달은 댓글도 10포인트를 받을 수 있고, 댓글만 열심히 달아도 우수회원이 되어 한달에 한번씩 추가 보너스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아래는 7월 3일자 제꺼 관리자 포인트 내역입니다. 메이벅스 운영자들이 지급한 관리자죠.


메이벅스 관리자 포인트


메이벅스 관리자포인트는 여러가지 활동에 대해 추가적인 보상을 해주는 시스템인데요, 오늘의 미션 보너스는 게릴라 미션 주제를 제시하고, 그것에 대한 관련 글을 쓰면 보너스를 추가로 지급해 줍니다. 그리고 블로그 시대회도 열어 주어서 아이가 쓴 시를 올렸더니 수상하여 5000포인트나 받았습니다. 엄청나죠? 그리고 하루에 3~5개 정도의 글을 매일 꾸준히 올렸더니 우수회원으로 승급되어 5000포인트를 보너스로 또 받았습니다. 한번 우수회원으로 되면 매달 5000~7000 포인트씩 고정적으로 받을 수 있게 됩니다. 그리고 7월에는 제 포인트에 대한 이자도 10% 추가로 받았습니다. 다른분의 관리자 포인트를 살펴 보면,


메이벅스 관리자 포인트 수익


저와는 다르게 블록체인에 관한 포스팅을 전문적으로 하시는 분인가봐요, 메이벅스는 블록체인이나 암호화폐에 대한 전문적인 글을 많이 올려서 블록체인에 관한 글을 모두 볼 수 있게 추진하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그런 블록체인이나 암호화폐 관련 글들을 쓰면, 보너스 포인트를 많이 준답니다. 그리고 우수 댓글러 보너스라고 해서 댓글만 달아도 저렇게 추가로 포인트를 지급한답니다. '코인교환 -10000'이라고 되어있는 것은 지급받은 포인트를 암호화폐로 교환신청을 해서 암호화폐를 받은 것입니다. 여러가지 암호화폐 중에 선택해서 받을 수 있는데, 6월은 모스트코인으로 교환하였습니다. 중간 중간에 다른 암호화폐로 교환하라는 공지가 뜨면 그것으로 포인트를 암호화폐로 교환하시면 됩니다. 교환한 암호화폐는 거래되는 가격에 따라 현금화하는 가격 차이가 발생합니다. 따라서 거래 가격을 잘 보고 보유하고 있다가, 적절한 시기에 거래소에서 매매하여 현금화하시면 됩니다.


메이벅스가상화폐교관련공지사항


메이벅스는 글에 대한 관리도 잘하고 있고, 체계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메이벅스 공지사항에는 메이벅스 이자지급이나 오늘의 미션도 있어서 재미있습니다. 그리고 코인교환 신청관련 공지를 보면 스타그램코인으로 교환해준다는 내용을 공지한것 보이시죠? 모스트코인과 함께 다양한 코인들이 계속 추가되며 영역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공지내용을 자세히 살펴보면 아래와 같이 되어 있습니다.


6월 3차 코인 교환 신청받습니다.
관리자2018-06-30 01:06:55 | 조회: 831
1. 대상 코인 : 모스트코인 
2. 교환비율 및 교환량 (우수회원 일반회원 동일)
메이벅스토큰 : 모스트코인 = 1 : 1 
1인당 1만 BUGS 통일 (1만 BUGS가 안되는 경우 신청불가) 

3. 미션 : 없음 
4. 기간 : 현재 ~ 7월 1일 밤 10시 , 지급은 7월1일 자정

5. 반드시 로그인 후 댓글에 지갑주소를 적어주세요. (모바일 앱이 없으신 분은 비트넷 거래소 모스트코인 주소를 적어주세요.)



이렇게 공지된 내용을 보고 자신의 bug포인트에 맞게 암호화폐로 교환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메이벅스 콘텐츠 보상 플랫폼이 이젠 이해가 조금 되시나요?

저도 시작된지 얼마 안되었으나 지금은 자투리 시간을 이용해서, 주변에서 보는 것들을 헛투루 보지 않고 모든 것을 블로그 포스팅으로 승화시키고 있습니다. 사실 저도 네이버에서 블로그 활동을 10년 넘게 한참 했었는데요, 저같이 메이벅스로 넘어와서 활동하는 블로거들이 많아지면 메이벅스는 미래가 더 밝다고 할 수 있겠죠. 그리고 메이벅스가 가치가 올라갈수록 우리 글의 가치도 그만큼 많을 보상을 받을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그러면 지금보다 훨씬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을 것이라고 예상됩니다. 나만의 콘텐츠로 돈을 버는 것이죠. 하다보면 포인트가 쌓이니 동기부여 확실히 됩니다. 그리고 즐거운 마음으로 포스팅을 하게되죠. '뭐 새로운것 쓸것 없나'하고 말입니다. ^^


어때요? 이제 메이벅스에 오시죠, 지금이라도 바로 방문해 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꺼예요. 그리고 아직 초반이라 지금 시작하면 혜택이 많은데 시간이 지날수록 먼저 활동하던 사람들이 유리하겠죠. 우수회원되기도 훨씬 더 어려워질 것이구요, 


아마도 메이벅스는 스팀잇보다 아님 다른 블로그보다 훨씬 더 발전할 것이라는 확신이 듭니다. 제 생각에는요.


아, 참~ 그리고 이것은 제 스스로 좋아서 자발적으로 올리는 글입니다. ㅎㅎ 

홍보한다고 돈주거나 그러지 않거든요. 가끔 홍보 미션이 있는데 관련 주제는 따로 주기도 하지만요...


이제는 블로그에 글올리고 돈받자!

내 콘텐츠에 대한 확실한 보상, 메이벅스로 오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