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꿈풀이, 자연꿈 해몽

자연 꿈풀이, 자연 꿈해몽


자연꿈 - 달에 관한 꿈(달꿈)

자연꿈 - 달에 관한 꿈(달꿈)

눈부실 정도의 밝은 달이 빛나거나 달빛을 품는다거나 방안으로 달빛이 비치는 꿈을 꾼다면?

진행중인 일이 있다면 앞으로 일이 잘 풀리고 전망이 좋아 재물이 늘어남을 암시하는 길몽꿈이고, 만약 프로포즈 할 사람이 있다면 성공할 수 있습니다. 연애운도 상승하는 꿈이기 때문이죠. 그리고 아이를 갖게 된다면 건강하고 축복받으며 낳을 수 있습니다. 훌륭한 아이가 태어날 태몽으로 볼 수도 있으며, 건강을 회복하는 꿈일 수 있습니다. 출세를 하게 되고 부귀가 따르며 큰 행운이 따라올 수 있습니다.

▣ 달이 구름에 가려져서 잘 보이지 않거나, 갑자기 땅으로 떨어지는 꿈, 달이 지고 있거나 초승달로 변하는 꿈이라면?

무슨 문제가 발생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안좋은 꿈입니다. 나뿐만 아니라 가족이나 지인이 운영하는 사업에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는 흉몽이니 주의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괜한 오해로 다툴 수 있으며, 관계가 나빠질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 해와 달이 함께 떠있는 꿈은?

황당한 일이 발생하거나 예상하지 못한 일을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괜한 구설수에 휘말려 고생할 수 있으니 말과 행동에 신경을 써야할 것입니다.



자연꿈 - 해에 관한 꿈(해꿈)

자연꿈 - 해에 관한 꿈(해꿈)

꿈에서 밝은 태양이 떠오르거나 해가 자신의 품안에 들어오거나 환하게 비춘다면? 

진행중인 일이 있다면 순조롭게 잘 풀릴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승진을 한다거나 함께해 줄 사람이 나타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아이와 관련된 것은 축복받으며 훌륭한 인물의 탄생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자신이 품고 있는 고민이 해결되고, 건강이 회복되거나 평화로운 상태가 될 것으로 풀이됩니다.

꿈에서 해가 빛이 비치지 않거나 사라진다면? 해가 구름에 가려져 있거나, 떨어지거나 비가 내린다면?

안좋은 일이 일어날 흉몽입니다 명예가 떨어진다거나 돈때문에 힘들어 질 수도있으며,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인간 관계에서 힘들어지거나 자신이나 집안 또는 주변에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므로, 미리 조심하여 대비하시는게 좋습니다. 



자연꿈 - 강물에 관한 꿈(강꿈)

자연꿈 - 강물에 관한 꿈(강꿈)

▣ 맑은 강을 보거나, 강을 넘어가거나 헤엄치는 꿈은?

맑은 강을 보는 것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좋은 상황을 맞이하게 되는 길몽입니다. 조용하고 잔잔한 강물은 마음의 안정을 되찾고, 나아가서 맑은 강물에서 체험치는 꿈이라면 그동안 힘들었던 일을 이겨내고 원하는 일이 이루어 지게 됨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시험에 합격하거나 취업이 되는 어떤 일에 성과를 얻게 됩니다. 몸이 건강해지고 희망하는 일이 이루어 질 것입니다.


▣ 강에 빠졌는데 구조되는 꿈은?

꿈에서는 강물에 빠지는 것은 인생의 큰 고비를 의미하는 것인데 구조되었다는 것은 엄청난 행운이 있어야 하는 것이므로 소원을 성취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모든 일에 더 발전하게 되는 상황 즉, 시험에 합격하거나 연인이 생긴다거나 하는것 말이죠.


▣ 꿈에서 강물이 말랐다거나 물살이 너무 거세면?

강물이 말랐다는 이야기는 재정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인생이 힘들어 질 수도 있고, 정신적으로 힘든 상황에 처할 수도 있습니다. 금전적인 손해를 입을 수도 있구요, 물살이 거세다는 이야기는 인생에서 뭔가 힘든 고비가 닥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인간 관계에서도 재물에 있어서도 그렇습니다. 소송에 휘말릴 수도 있으며 여러 가지 다툼이 일어날 수도 있으니 서로가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연꿈 - 비에 관한 꿈(비꿈)

자연꿈 - 비에 관한 꿈(비꿈)


▣ 비를 흠뻑 맞는 꿈은?

비를 맞고 시원함을 느끼면 마음속에 있던 걱정들을 덜어내게 됨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고민이 해소되고 마음이 가벼워지며, 금전적으로도 풀릴 운입니다. 비를 맞으며 산을 오르거나 강을 오르고 있었다면 그 꿈은 주변의 도움과 자신의 의지로 어려움을 극복하고 소망하는 일이 성취될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소나기기가 자신에게 쏟아진다면 뜻밖의 행운이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굵은 비가 자기 집 창문으로 들어오는 꿈은 다른 사람에게 본인의 능력을 인정받게 되는 꿈입니다.


▣ 꿈에서 비때문에 예기치 않던 일이 벌어진다면?

비 때문에 길이 막히거나 깜깜해지면 하고있는 일이 잘 풀리지 않음을 알리는 것입니다. 예상치 못한 일로 피해를 받을 수 있으므로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세심하게 잘 살펴보아야 합니다. 말리고 있는 물건이 있는데 비가 내리는 꿈은, 돈에 관한 문제에서 손해가 발생할 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자연꿈 - 별에 관한 꿈(별꿈)

자연꿈 - 별에 관한 꿈(별꿈)


▣ 꿈에서 밝은 별을 보거나 딴다거나, 은하수를 건너거나 별을 보며 산책하는 꿈은?

고민하고 있던 걱정거리들이 해소되고 행운이 찾아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별의 빛과 별의 수가 많을 수록 더 좋으며 부귀영화를 누릴 수 있는 아주 좋은 꿈입니다. 큰 재물과 시험운과 취업운이 따라올 수 있고, 세상으로부터 자신을 인정받게 되는 꿈입니다.


▣ 꿈에서 별이 하늘에서 우수수 떨어지거나, 가려져 안보이거나 별똥별을 본다면?

일이 잘 풀리지 않거나 그동안의 행운이나 재산등의 손해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도 좋지 않은 방향으로 흘러갈 수도 있고, 구설수에 휘말릴 수도 있어 조심해야 합니다. 명예에 손상을 입을 수도 있으니 그동안 해온 일들을 다시한번 생각해 보아야 합니다.



자연꿈 - 불에 관한 꿈(불꿈)

자연꿈 - 불에 관한 꿈(불꿈)

▣ 불이 활활 타오르거나 큰 불이 나는 꿈은?

불이 활활 타오르는 것은 재산이 늘어나는 것을 암시합니다. 매출이 늘어나거나 상속을 받을 수도 있고, 아이를 가졌으면 아이가 재물복이 있습니다. 일이 순조롭게 풀리고 소원을 이룰 수 있고 사업이 번창하게 될 꿈입니다. 



▣ 불을 끈다거나 불에 데여 고통스럽다면?

불을 끈다는 것은 금전적인 손해를 입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저것 해도 실패할 확률이 높으니 한동안은 투자는 지양하고 안좋은 일들이 일어날 수 있으므로 사람관계에 있어서도 조심하시는게 좋습니다. 불에 데여 고통스러운 것은 건강상의 문제가 생길 수도 있음을 알려주고 있는 것입니다. 병원에 가보거나 건강관리에 조심해야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