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몽 - 색칠하는 클레이 창의력이 쑥쑥!

클레몽 - 색칠하는 클레이 창의력이 쑥쑥!


아이랑 케이블 TV 어린이 프로를 보다가

광고에 색칠하는 클레이를 보고

아이들에게 참 좋을 것 같아

충동구매(?)를 했습니다.

바로 그 자리에서 신청했죠.


클레몽 가격이 39,800원!


크레파스와 아이클레이를 합쳐놓은 것이라네요.

배송은 일주일 정도?

색칠하는 클레이 클레몽택배

택배 봉투를 뜯어보니 이렇게

예쁜 박스가 나오네요.

클레몽 박스에 있는 설명들을 살펴보니

클레이로 만들고 색칠할 수 있다네요,

클레몽은 클레이와 크래용 두가지를 한꺼번에!

클레이가 건조후에 크레용으로 변신.


안에 그림책도 있어서 만든 다음

색칠하기도 좋겠네요.

색칠하는 클레이 클레몽 박스 개봉!

색이 40g씩 6봉지 들어있구요,

틀과 플라스틱 칼도 있어요.

클레몽에 들어있는 클레이는

빨강, 노랑, 흰색, 녹색, 파랑, 갈색

여섯가지 색이 들어있구요.

칼라링 북은 색칠하는 책이고

바닥 깔판도 넣어주었네요.

조각 모양이 아이들이 좋아하는

꽃과 나비, 자동차 등이 있습니다.

안에 칼라링북에는

색을 조합하는 방법이 있어

색의 조합을 배울수 있어요.

열어보니 안에는 이렇게

그림들이 여러장 들어있습니다.

이건 바닥판이네요.

이 위에 색칠하는 클레이 클레몽을 놓고

모양을 만들면 깔끔해요.



클레이 양은 그리 많지 않아요.

색칠까지 되는 클레이라 그런가

일반 클레이에 비해

양은 별로 많지 않아요.

손가락하고 비교해 보실래요?

지름이 엄지 손가락만한것 같아요.

두께도 보시구요.

봉지는 큰데 알맹이가 작으니

아이들에게 팍팍 쓰라고 못하겠어요.^^

질감 보실래요?


색은 선명하고

질감은 부드러워요.

마시멜로처럼..

클레몽 아이클레이 파인애플^^

클레몽으로 만든 김밥, 피자, 파인애플

색칠하는 클레이 클레몽으로 만든 자동차

클레몽으로 만든 도너츠

색칠하는 클레이 클레몽 작품들.

말리는 중이예요.

하루 지나서

색칠하는 클레이 클레몽 마른 모습입니다.

색을 칠해 볼까요?

클레이로 진짜 색이 칠해질까?

색이 칠해지는군요,

우와~ 신기합니다.

마르니까 딱딱해서 크레파스 같은데요?


클레몽으로 색칠하는 동영상 한번 보세요,

클레이로 만들고 색칠도하고

아이들 호기심을 끌기에는

일단 만족입니다.

자기가 만든 것으로 색칠도 하니

재밌어하기도 합니다.^^

색칠하는 클레이 클레몽을 파는 곳이

TV광고 보고 산것이라

채널이 어딘지는 잘 모르겠지만,

상자에는 이렇게 써있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